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HOME>주요사업>상임위원회
 
한기총 복지위, '사랑의 도시락 나눔' 전달식 열어
홍보부 2023-05-09 10:48:44 3066

사랑의 도시락 500개(1,500여 만원 상당) 평택지역의 취약계층에 전해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복지위원회(위원장 신현옥 목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이웃들에 하나님의 선한 사랑을 실천했다. 한기총 복지위는 8일(월) 경기도 평택 시온은혜기도원(원장 신현옥 목사)에서 ‘사랑의 도시락 나눔’ 전달식을 열고, 하나님의 사랑 안에 모두가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될 것을 기대했다.


 이날 전달된 사랑의 도시락은 총 500개로, 약 1,500여만원 상당이다. 도시락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 평택시참사랑회(회장 황영자) 등에 전달되어 평택 지역 내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현옥 목사가 마스크 3만장을, 한기총은 파리바케트의 후원을 받아 빵 2톤을 추가로 기부했다.


 전달식은 복지위원장 신현옥 목사 외에도 한기총 사무총장 김정환 목사, 비서실장 이의현 목사, 총무협의회 회장 서기원 목사가 함께했다.


 한기총 사무총장 김정환 목사는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것은 그리스도인들의 당연한 사명으로, 특별히 가정의 달을 맞아 한기총이 이런 귀한 일을 감당할 수 있게 되어 참으로 기쁘다”고 전했다.


 총무협 회장 서기원 목사는 “우리가 당연하게 생각하는 평범한 일상이 누군가에게는 오랫동안 꿈꿔오던 행복일 수 있다”며 “우리가 나누는 것은 작은 도시락이지만, 이를 받는 분들은 도시락 속에서 따뜻한 행복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복지위원장 신현옥 목사는 “물량을 맞추기 위해 어제 밤새 도시락을 준비했다. 고되기도 했지만 그보다 더 큰 행복과 감사를 누린 시간이었다”며 “사랑은 받는 것 뿐 아니라 나누는 이에게도 참으로 큰 선물이 된다. 많은 이웃 분들이 오늘 나누는 도시락을 드시며, 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을 체험하기를 바란다. 한기총과 함께 앞으로도 사랑을 실천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평택북부노인복지관은 한기총의 헌신에 감사하며, 각각 정서영 대표회장과 신현옥 위원장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기총, 교회건물안전관리 세미나 개최 홍보부 2023.12.01
한기총 여성위원회, 소외이웃을 위한 "희망코리아 사랑담아 반찬나누기" 홍보부 2019.06.25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