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왓에버서치 고품격 반응형 홈페이지
Untitled Document
 
 
 
 
▣HOME>소식및자료>새소식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성명서
홍보부 2019-05-21 16:53:59 4691

 공산주의로 가는 반기독교언론, MBC가 대한민국 공영방송의 위상을 망각하고 황교안대표와 전광훈목사의 퇴출을 위하여 악마의 편집으로 반민주적인 보도로 인하여 1천2백만 기독교인과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는 애국국민들을 공산주의 인민재판과 같은 보도에 우리는 경악을 금할 길이 없다.


 1. MBC는 자유한국당 황교안대표와 한기총 전광훈목사를 일방적으로 매도하여, 문재인정부만을 대변하는 언론이 되어, 국민의 바르게 알 권리와 공정성을 상실한 일방적인 보도에 우리는 탄식을 금할 수 없다.


 2. MBC는 지난날에도 자신들이 추구하는 사회주의이념을 달리하는 세력을 악마의 편집으로 매도하여 야당의 정당지도자와 교회지도자 죽이기를 시도하고 있는 상황에 우리는 우려를 금할 수 없다.


 3. 한기총과 1천2백만 성도들은 공영방송이 한국교회를 탄압하고 교계지도자 죽이기에 앞장선 공산주의로 가는 MBC를 결코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4. 한기총과 한국교회 1천2백만 성도들은 사회주의 언론 MBC에 대하여 시청거부, 광고금지운동과 함께 악마의 편집으로 한국교회를 공격하는 언론에 대하여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이다. 


2019.05.21.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변인 이은재 목사

         
조계종의 ‘황교안 대표, 사퇴하라’는 주장에 대하여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의 입장 홍보부 2019.05.24
한기총, 한국교회 질서를 위한 대포럼 개최 홍보부 2019.05.13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